THE BASIC PRINCIPLES OF 선릉

The Basic Principles Of 선릉

The Basic Principles Of 선릉

Blog Article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에 대한 문의나 의견을 남겨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겠습니다. 처리 결과는 의견·문의 게시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본래 대마도 사람으로 도주 평의지에게 소속되어 포수(砲手)가 되었는데 도주가 매 사냥을 나갔을 때 수행하였다가 마침 명령을 어긴 잘못이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득죄하게 되어 사코 촌(佐古村)에 쫓겨나 감옥에 갇힌 죄수가 되었는데, 평경직(平景直)이 나의 건장함을 애석하게 여겨 몰래 식량을 갖다 주었으므로 살 수가 있었습니다.

해설사가 설명해주는 시간도 있으니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피 참조하시면 됩니다. (친절한 이작가~ ^^)

아래 지하에는 휘트니스 센터가 있어 일일 이용도 가능한가 봅니다. 가족 단위로 가기보다는 혼자나 둘이 조용히 즐길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 왕십리 - 서울숲 - 압구정로데오 - 강남구청 - 선정릉 - 선릉 - 한티 - 도곡 - 구룡 - 개포동 - 대모산입구 - 수서 - 복정 - 가천대 - 태평 - 모란 - 야탑 - 이매 - 서현 - 수내 - 정자 - 미금 - 오리 - 죽전 - 보정 - 구성 - 신갈 - 기흥 - 상갈 - 청명 - 영통 - 망포 - 매탄권선 - 수원시청 - 매교 - 수원 -

그중에서도 요즘 떠오르는 핫하고 숨은 선릉역 맛집에 대해서 한 번 구경해 볼까요?

서쪽으로 성종과 계비 정현왕후의 선릉이 있고 동쪽으로 중종의 정릉이 있으며 선릉과 정릉이 멀리 떨어져있지만 한 선릉오피 울타리에 있었고 강남 한복판에서도 보기 드물게 소나무숲과 야산 등이 있기 때문에 개발 이전의 옛 광주군 언주면 시절의 강남을 말해주고 있다.

과거 안내방송의 성우조차도 '선능'이라고 했었다. 강희선으로 교체된 후에는 '설릉'으로 발음한다.

아래 사진처럼 선정릉은 정말 특별한 곳 같습니다. 강남 한복판에 이런 멋진 곳을 남겨두다니... 이건 정말 강남구가 감사해야 할 선조의 유산인 것 같습니다.

반대편 승강장으로 건너가려면 환승통로를 이용해야 하며, 직접 횡단은 불가능하다.

コリアハウスで開発された文化商品は、伝統模様や韓国的な造形美を生かして伝統工芸技法で制作されたもので、陶磁器、螺鈿漆器、華角工芸品、韓紙工芸品、繊維工芸品、玉工芸品、土器工芸品、漆・木工芸、金属工芸品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래는 수복방. 능침지기가 머물던 곳이라고 하네요. 작은 건물이지만, 아기자기한 멋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